닥터오라클, 영국 뷰티시장 진출 청신호…ASOS 뷰티 어워즈 준결승 진출
닥터오라클, 영국 뷰티시장 진출 청신호…ASOS 뷰티 어워즈 준결승 진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0.3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오라클이 영국 대중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ASOS 뷰티 어워즈에 ‘21;STAY 에이테라 블루베리 슬리핑 마스크’와  ‘21;STAY 에이테라 필링스틱’ 두 가지 제품으로 준결승에 올랐다.
닥터오라클이 영국 대중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ASOS 뷰티 어워즈에 ‘21;STAY 에이테라 블루베리 슬리핑 마스크’와 ‘21;STAY 에이테라 필링스틱’ 두 가지 제품으로 준결승에 올랐다.

오라클피부과 화장품 브랜드 닥터오라클이 ASOS 뷰티 어워즈 준결승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유럽에서 가장 큰 리테일 쇼핑몰 중 하나인 ASOS에서 18년째 운영되고 있는 역사적인 ASOS 뷰티 어워즈(Beauty Award Ceremony)는 기업 관계자, 고객, 셀럽들이 함께하는 큰 규모의 시상식으로 알려졌다.

2001년 시작 당시에는 기업인 위주의 이벤트였으나 2016년부터 영국 대중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면서 그 규모가 급격히 확장됐다는 전언. 지난해에는 50만표 이상의 투표가 집계됐고 1000명의 게스트들이 시상식 당일 자리를 빛냈다. 올해는 11월 25일 런던에서 본 시상식이 진행된다.

닥터오라클은 8월에 열린 1차 심사에 21;STAY 에이테라 필링스틱과 블루베리 슬리핑 마스크, 래디컬클리어 마일드 필 제품으로 참가, 그중 ‘21;STAY 에이테라 필링스틱’과 ‘21;STAY 에이테라 블루베리 슬리핑 마스크’가 각각 Face + Body Innovator와 Skincare: Best In Class 2개 부문 준결승 후보로 올랐다고 전했다. 심사위원들은 저명한 영국 내 코스메틱 및 뷰티 전문가들로 초청됐다.

현재는 영국 내 거주자에게 결승 제품 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최종 결과는 11월 25일 시상식 때 발표된다. 결승 제품으로 올라가면 영국 내 저명한 뷰티 매거진에 실려 대대적인 홍보 기회를 얻게 된다.

닥터오라클에 따르면 준결승 제품으로 선정된 ‘21;STAY 블루베리 슬리핑 마스크’는 수면 시간 동안 피부에 비타민과 항산화물질인 블루베리로 보습효과를 선사하며 필링스틱은 민감한 코 주변의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오라클 관계자는 “쟁쟁한 경쟁을 뚫고 결승제품 후보로 선정된 만큼 닥터오라클의 필링스틱과 슬리핑마스크는 시상식 당일 참가자들에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제공됐다”며 “이번 시상식을 통해 영국 내 닥터오라클의 우수한 제품들이 많이 알려져 다양한 뷰티채널에까지 입점하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리라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