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고민,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피부고민,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 장인선 기자 (fk0824@k-health.com)
  • 승인 2019.11.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이어 ‘넥클레이 플러스’ 출시

카드 1. 보다 세심하게 피부 관리해야하는 환절기

아침저녁으로 부는 찬바람, 한낮 내리쬐는 햇볕에 피부가 이중으로 자극받는 시기다. 여름내 지친 피부가 회복할 새도 없이 또 한 번 장애물을 만난 것. 기초적인 스킨케어는 물론 보습과 함께 더욱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때다.

카드 2. 셀리턴 ‘LED마스크’로 집에서도 피부관리

특히 가정용 뷰티디바이스를 잘 활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중 단연 주목받고 있는 것이 ‘LED마스크’다. 셀리턴은 근적외선과 레드파장이 주는 피부탄력 및 재생효과를 일찍이 캐치해 LED마스크 개발에 성공, 제품군을 발 빠르게 다양화하며 업계 선두주자로 발돋움했다.

카드 3. 근적외선 피부재생효과 입증

근적외선을 통한 피부재생은 미항공우주국(NASA) 연구진이 1999년 우주항해사들의 피부치료를 목적으로 연구 개발. 외상에 의한 피부손상 등 피부재생효과를 입증했다. 레드파장은 피부진피층을 자극해 세포생성을 돕고 피부탄력과 재생에 효과적이다.

카드 4. 셀리턴 ‘플래티넘’, 기술력과 노하우 집약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LED의 다양한 파장을 앉은 자리에서 한 번에 경험해보고 싶다면 셀리턴 ‘플래티넘’을 추천한다. 셀리턴 플래티넘은 오랜 시간 연구해온 셀리턴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LED개수가 총 1026개로 업계 최대를 자랑한다.

카드 5. 개방형·폐쇄형 선택 가능한 유일한 LED마스크

또 LED마스크 중 유일하게 개방형과 폐쇄형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으며 ▲레드파장과 근적외선을 이용한 레드모드 ▲블루파장을 이용한 블루모드 ▲레드모드와 블루모드를 동시에 이용하는 핑크모드 ▲새롭게 추가된 패스트모드 등 4가지 모드를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다.

카드 6. 패스트모드로 단 9분 만에 피부 관리

특히 패스트모드는 레드모드 7분, 블루모드 1분, 핑크모드 1분으로 진행되며 단 9분 만에 집중적이고 빠른 관리가 가능하다. 더불어 모바일이 친숙한 현대인들에게 맞춰 모바일 앱 연동 기능이 추가돼 사용시간 체크, 변화하는 내 모습을 기록, 정품 등록 및 사용시간에 따른 포인트 적립,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스마트 제품 케어 등이 가능하다.

카드 7. 셀리턴, 목주름 관리기능 강화한 넥클레이 플러스’ 출시

목주름은 단연 노화의 상징이다. 목주름은 나이를 못 속인다는 말도 있지 않은가. 사실 목은 얼굴보다 피지선이 부족해 주름이 더 잘 생긴다. 좀 더 쉽고 간편하게 목주름을 관리하고 싶다면 셀리턴 ‘넥클레이 플러스’에 주목하자. 셀리턴은 최근 기존에 출시한 LED 목전용 뷰티 디바이스 ‘넥클레이’의 기능을 한층 강화해 ‘넥클레이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드 8. 셀리턴만의 ‘LED모듈 특허기술’ 적용

넥클레이 플러스는 셀리턴만의 ‘LED모듈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피부에 유효한 파장이 360도로 나와 뒷목까지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다. 또 피부진정효과가 있는 블루파장LED를 기존 넥클레이보다 153개 많은 총 459개를 장착, 효과를 극대화했다. 넥클레이 플러스 역시 모바일과 연동돼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목주름의 변화와 사용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원버튼 작동방식으로 사용이 더욱 간편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