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행복한 지역사회 위해 따뜻한 행보 이어가겠습니다”
셀리턴 “행복한 지역사회 위해 따뜻한 행보 이어가겠습니다”
  • 최준호 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19.12.0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셀리턴이 그동안 펼쳐온 사회공헌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봉사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뷰티&헬스 전문기업 셀리턴이 11월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봉사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은 사회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포상하고 사회에 공헌정신을 널리 알려 사회공헌문화 확산 및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실현을 위해 제정됐다.

셀리턴은 ▲베스티안재단과 함께 화상환자지원 ▲심장병 어린이와 불우이웃을 돕는 ‘수와진 사랑더하기재단’ 후원 ▲문화예술 사회공헌활동 ‘셀리턴 뷰티풀 콘서트’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 ‘착한마음 착한소비 캠페인’ ▲유방암 환우지원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셀리턴 관계자는 “제품개발 및 판매뿐 아니라 사회에 적극 참여하는 기업시민의 개념으로 나눔의 참된 의미를 꾸준히 실천하고자 한다”며 “셀리턴이 고객의 많은 성원 덕분에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기업과 임직원 모두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뷰티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는 셀리턴은 2008년 창업 이후 근적외선‧LED만을 연구해 탄탄한 기술력과 완성도를 지닌 홈케어 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R&D부터 기획‧제조‧A/S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원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관리기기 ‘LED마스크’와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두피‧모발 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