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코스메틱 닥터오라클, 英 ASOS 뷰티 어워즈 준우승
오라클코스메틱 닥터오라클, 英 ASOS 뷰티 어워즈 준우승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2.0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STAY 에이테라 필링스틱’ 진가 발휘

오라클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오라클(Dr.Oracle)’은 자사 제품 ‘21;STAY 에이테라 필링스틱’이 영국 ASOS 뷰티 어워즈 2019(ASOS Beauty Award Ceremony 2019)의 Face + Body Innovator부문에서 준우승했다고 밝혔다.

ASOS는 지난 18년 동안 ASOS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유럽 최대 리테일 쇼핑몰이다.

닥터오라클의 ‘21;STAY 에이테라 필링스틱’이 영국 ASOS 뷰티 어워즈 2019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닥터오라클의 ‘21;STAY 에이테라 필링스틱’이 영국 ASOS 뷰티 어워즈 2019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닥터오라클에 따르면 ‘21;STAY 에이테라 필링스틱’은 일반 면봉보다 약 10배 큰 크기의 스틱으로 AHA+BHA성분이 함유돼 있어 블랙헤드(코 주변 따위에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가 산화되어 검게 변한 것)와 화이트헤드(모공이 막혀 빠져나가지 못하고 있는 피지덩어리)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묵은 각질도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제거할 수 있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각 스틱은 개별 포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닥터오라클 관계자는 “피부에 주는 자극 요소를 최소화하고 각 스틱을 개별 포장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영국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며 “이번 수상을 동력으로 삼아 다양한 글로벌 유통채널에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닥터오라클의 우수한 제품을 많이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라클 메디컬 그룹은 한국의 대표 의료미용그룹으로 국내 선진 의료서비스를 세계에 활발하게 전파하고 있다.

오라클메디컬그룹에 따르면 계열사로는 ▲오라클 피부과/성형외과 (전 세계 80여 지점 보유) ▲오라클코스메틱(DOS-PAW 피부 타입 분류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화장품 전문회사) ▲텐텍 (전 세계 최초 2라인 하이푸인 10쎄라, 필러인 톤업필, 코그실인 10코그, 디쥬란 재생 앰플, 4,400개 램프의 LED 마스크 등 제조/판매) ▲더마몰 (8,000명의 미용 의사 회원을 보유한 피부 성형 포털) ▲텐소프트 (미용병원과 미용원용 차트 보유) ▲인샵 (인플루언서 판매 플랫폼)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