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들의 피부건강 ‘미리’ 챙기세요”
“소중한 사람들의 피부건강 ‘미리’ 챙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2.0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코스메틱, ‘MLB 미리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MLB코스메틱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통 큰 혜택을 선보인다.

MLB코스메틱은 자사 신제품을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하는 ‘MLB 미리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을 6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MLB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1주차 ‘바디용품’ ▲2주차 ‘기초세트’ ▲3주차‘바디&스킨케어’ 세트상품이 차례로 공개된다.

구체적으로 1주차(12월 6~11일)에는 MLB GROO라인의 실키하고 향기로운 바디 관리를 위한 남성용 바디 워시&로션 선물세트 2종과 MLB PLAY 라인의 남성과 여성 기초 세트상품 ‘바디핏 워시’와 ‘바디핏 로션’을 판매한다.

2주차(12월 12~17일)에는 건조한 피부의 보습과 영양을 위한 남성과 여성 기초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MLB GROO 라인의 클렌징폼, 트리트먼트, 데이크림 3종 세트상품과 MLB PLAY 라인의 시카미스트, 시카 마스크팩 2종 세트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3주차(12월 18~26일)까지는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폼, 트리트먼트, 데이크림 5종 세트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미니탁상달력, 향수(랜덤증정), 모어댄투데이즈 트래블킷, MLB화이트파우치 4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MLB코스메틱의 남성용 라인 ‘엠엘비 그루(MLB GROO) 신제품 5종’과 새롭게 론칭한 남녀공용 라인 ‘엠엘비 플레이(MLB PLAY) 신제품 5종’을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한 세트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MLB코스메틱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친구,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자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MLB코스메틱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친구,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자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세트상품 구매 시에는 1, 2, 3주차별 사은품 지급과 전 구매 고객 무료배송의 기획전 혜택이 제공된다.

1주차와 2주차 기간 동안 MLB GROO라인 세트상품 구매 시 미니탁상달력, 향수(랜덤증정), 모어댄투데이즈 트래블킷 사은품 3종을 증정하며 같은 기간 MLB PLAY라인 구매 시 미니탁상달력과 아쿠아선젤(3ml x 3개), 퍼펙트 바디핏 투스텝 키트 등 사은품 3종을 증정한다.

또 MLB PLAY 라인의 시카마스크, 시카마스크팩, 화이트닝 마스크팩 3종 세트상품을 구매 시 미니탁상달력, 아쿠아선젤(3ml x 3개), 향수(랜덤증정), MLB화이트파우치 4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바쁜 연말,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선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MLB코스메틱이 준비한 미리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해 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MLB ‘미리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은 MLB코스메틱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