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월동준비 ‘속’부터 탄탄하게…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피부월동준비 ‘속’부터 탄탄하게…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12.1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월동준비 ‘속’부터 탄탄하게!

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여름 못지않게 겨울에도 피부 고민이 커진다. 춥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가 푸석해지는 것은 물론, 실내외 온도차로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는 일도 다반사다.

이에 전문가들은 피부도 월동준비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그런데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크게 발달하면서 피부 보습방식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었다. 바로 피부에 바르지 않고 먹는 것을 통해 피부 속부터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이른바 ‘이너뷰티케어’다.

이너뷰티는 내면을 뜻하는 ‘이너(inner)와 아름다움을 뜻하는 ’뷰티(beaauty)’의 합성어로 말 그대로 속에서부터 건강을 가꿔 아름다움을 찾자는 의미다.

단 이것으로 제대로 효과를 보려면 먼저 자신이 구입하려는 이너뷰티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기능성원료를 사용하고 있는지부터 확인해야한다.

휴온스의 ‘이너셋 허니부쉬’는 자사의 유산균 발효특허공법을 통해 탄생시킨 100% 식물성 이너뷰티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주원료로 했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또 휴온스에 따르면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시중의 이너뷰티소재보다 적은 일일섭취량으로도 보습·주름·탄력개선효과가 더 좋거나 동등한 수준이라는 결과를 입증했다.

휴온스는 이러한 결과를 기반으로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너셋 허니부쉬 홍삼골드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 솔루션 등 제형, 맛, 성분을 다양화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단 올겨울 이너뷰티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단단하게 관리하고자 결심했다면 반드시 구입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성분을 사용했는지, 본인에게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성분이 있는지 등을 꼼꼼히 확인하자. 또 첫 복용 후 1~2시간 동안은 신체반응을 잘 관리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