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곡창, 환으로 즐기는 ‘청기심환’ 출시
청년곡창, 환으로 즐기는 ‘청기심환’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12.2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곡창이 집에서 직접 만드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청기심환’을 출시했다.
청년곡창이 집에서 직접 만드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청기심환’을 출시했다.

청년곡창이 20일 간편하게 환으로 즐길 수 있는 청기심환을 출시했다.

청년곡창에 따르면 청기심환은 TV에 방영된 레시피 등을 그대로 지켜 엄선한 원재료를 통해 만들었으며 직접 만드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작은 환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이에 청년곡창은 청기심환의 황금비율을 유지하기 위해 단 하나의 재료도 빼지 않고 국내산 원재료만을 엄선해 익힌 단호박, 볶은 결명자, 말린 도라지, 사향 꿀 등을 넣어 만들었다. 청기심환에는 익힌 단호박 60%, 말린 도라지 12%, 볶은 결명자가 22.5% 함유돼 있다.

단호박에는 베타카로틴이 함유돼 있는데 여기에는 인, 철분, 레티놀, 단백질, 비타민A, 비타민C 등의 영양소가 들어가 있다. 결명자에는 캠페롤, 카로틴, 에모딘 등은 물론 눈에 좋은 루테인도 함유돼 있다.

청기심환 복용방법은 간단하다. 청기심환 2~3g에 물 200ml 가량을 섞어 먹으면 된다. 동봉된 1g과 5g 티스푼을 이용하면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복용량을 조절해 1일 2~3번 먹으면 된다.

청년곡창 관계자는 “청기심환은 최적의 원료를 선별하고 투명한 원산지 표기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최적의 원료배합 및 황금 배합비를 통해 만들어진 만큼 믿고 먹어도 좋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