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창립68주년…“원대한 기업으로 도약”
아모레퍼시픽 창립68주년…“원대한 기업으로 도약”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0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늘(5일) 오전 경기도 용인 ㈜아모레퍼시픽 인재개발연구원에서 창립 68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으로 도약하기 위한 의지를 다졌다.
 

기념식에서 서경배 대표이사는 “우리는 68년 전 아시안 뷰티의 소명을 부여 받고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한 아름다움의 여정을 시작했다”며 “또 한 번의 도약대에 서 있는 지금 우리는 오직 고객을 바라보며 질적 성장으로 체력을 다지고 소명과 비전을 다해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으로 나아가자”라고 강조했다.


특히 서경배 대표이사는 원대한 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고객의 관점에서 브랜드 혁신 통해 최상의 구매 경험 제공 ▲글로벌 브랜드 컴퍼니로서 해외 시장 진출 가속화 ▲경영의 질적 혁신 필실천(必實踐) ▲글로벌 리더 및 인재 육성 등을 4가지 세부 실천 전략으로 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초 글로벌 진출 가속화를 위해 본사와 해외법인 간의 업무 프로세스를 재정립하고 브랜드 중심의 조직 체계를 재정비했다. 이에 따라, 글로벌 시장과 고객에 맞춤화된 브랜드 전략을 펼침으로써 글로벌 사업을 가속화해나가고 있으며, 2013년 상반기 글로벌 매출(K-IFRS 기준)은 2,74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9% 성장하며 선전하고 있다.


더불어 ㈜아모레퍼시픽은 창립 68주년을 맞아 오늘(5일) 아모레퍼시픽의 기업 스토리 체험관 ‘스토리가든(Story Garden)’을 개관했다. 경기도 오산 아모레퍼시픽 뷰티사업장 내에 위치한 스토리가든은 아모레퍼시픽이 걸어온 아름다움을 향한 여정과 의지를 집대성했다.  


80여년전 회사의 모태가 된 원료인 동백을 모티브로 하여 아모레퍼시픽의 창립과 성장, 그리고 앞으로의 미래를 향한 의지를 스토리텔링 형태로 담았다..아모레퍼시픽 스토리가든 관람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휴관일은 매주 토, 일요일과 공휴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