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팜, 큐티셀 부스터·세럼 유럽 CPNP 등록
에스테팜, 큐티셀 부스터·세럼 유럽 CPNP 등록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12.2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팜 ‘큐티셀 리뉴얼 스킨 부스터’와 ‘큐티셀 에스에스 세럼 솔루션’이 유럽 CPNP 등록을 마쳤다.
에스테팜 ‘큐티셀 리뉴얼 스킨 부스터’와 ‘큐티셀 에스에스 세럼 솔루션’이 유럽 CPNP 등록을 마쳤다.

에스테팜(S.THEPHARM)이 유럽시장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에스테팜은 26일 자사 제품인 ‘큐티셀 리뉴얼 스킨 부스터(QTCell RENEWAL SKIN BOOSTER)’와 ‘큐티셀 에스에스 세럼 솔루션(QTCell SS SERUMSOLUTION)’의 유럽 화장품 등록(CPNP)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CPNP는 유럽 내 유통되는 화장품에 필수로 적용되는 EU 단일 등록 포털이다. 제품 성분 및 원료관리, 통제 등에 필수적인 요소를 한 번 등록할 경우 EU 32개 국가 내 화장품 시장진출이 가능하다.

큐티셀은 뉴로펩타이드와 식물줄기세포, 후코이단, 히알루론산(HA) 등 다수의 고기능 성분이 함유된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용도에 따라 큐티셀 리뉴얼 스킨 부스터는 병원용, 큐티셀 에스에스 세럼 솔루션은 홈케어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큐티셀은 주요 성분으로 뉴로펩타이드를 사용했다. 뉴로펩타이드는 피부 세포 성장 및 생리활성을 자극하는 코퍼펩타이드(GHK)와 상호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항노화 및 항주름의 피부개선을 돕고 우수한 상처 재생 효과를 유도한다. 또 히알루론산(HA)은 피부 노화 예방의 필수 성분으로 보습 및 탄력 유지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에스테팜 오세억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최근 유럽 시장에서 K뷰티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큐티셀만의 특화된 효능을 인정받아 CPNP 등록 절차가 무난하게 이뤄질 수 있었다”며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절차에 박차를 가해 가시적인 매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테팜의 큐티셀 데일리 크림 및 큐티셀 블랙라벨도 CPNP 등록을 위한 절차가 진행 중 이며 내년 초 완료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