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홈즈의원, GAIN Korea 심포지엄 참가
닥터홈즈의원, GAIN Korea 심포지엄 참가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12.30 16: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홈즈의원 이혁진 대표원장이 갈더마 글로벌 의학부에서 개최한 ‘GAIN Korea 2019’에 참석했다.
닥터홈즈의원 이혁진 대표원장이 갈더마 글로벌 의학부에서 개최한 ‘GAIN Korea 2019’에 참석했다.

닥터홈즈의원 이혁진 대표원장이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GAIN Korea 2019(Galderma Aesthetic Injector Notwork Korea 2019)’에 참가했다.

GAIN Korea 2019는 갈더마 글로벌 의학부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에스테틱 네트워크 심포지엄 중 하나로 매년 하나의 주제로 전 세계에서 진행된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국내외 의료진 및 에스테틱 전문가 2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에서 처음 개최된 이번 심포지엄은 라이브 시술 생중계를 통해 갈더마의 첨단 기술을 이용한 해부학 시뮬레이션을 동시에 강의하는 독특한 진행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필러 시술 노하우가 공유돼 참석한 의료진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심포지엄은 레스틸렌과 관련된 주제로 진행됐으며 갈더마 레스틸렌 R&D 연구소 장 페르 윈로프(Per Winlof)는 레스틸렌의 2가지 고유 기술을 소개하고 이를 토대로 개발된 레스틸렌 포트폴리오의 물성학적 특성에 대해 강연했다.

갈더마 코리아는 닥터홈즈의원 이혁진 대표원장을 초청해 학술적 교류와 트렌드 공유 등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닥터홈즈의원 이혁진 대표원장은 “많은 병원에서 필러시술을 진행하지만 같은 시술로 다른 결과를 만들어내는 노하우는 꾸준한 연구와 지속적인 학술 교류, 다양하고 다수의 시술케이스가 중요하다”며 “닥터홈즈의원은 고객 중심의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직한 진료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수정 2020-01-08 18:57:11
유익한 정보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