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피부관리, 부담없이 시작하세요”
“새해 피부관리, 부담없이 시작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1.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코스메틱 ‘2020 피부나이 리셋하쥐’ 프로모션 실시

경자년 새해를 맞아 MLB코스메틱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MLB코스메틱은 오늘(8일)부터 29일까지 베스트 제품 및 설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맞이 프로모션은 MLB코스메틱에서 쥐띠해 신년 구매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2020 피부나이 리셋하쥐’ 타이틀로 공식몰과 면세점에서 실시된다.

MLB코스메틱은 2019년 베스트제품과 설 선물세트를 한자리에 모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추가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MLB코스메틱이 경자년을 맞아 ‘2020 피부나이 리셋하쥐’ 타이틀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MLB코스메틱이 경자년을 맞아 ‘2020 피부나이 리셋하쥐’ 타이틀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MLB코스메틱에 따르면 공식몰 단독 행사로 1주차(8~16일)까지는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피부진정만족도 91%를 평가받은 ‘쿨다운 시카마스크’를 비롯, 임보라미스트로 유명한 ‘쿨 업 미스트’ 등 겨울철 민감한 피부를 달랠 수 있는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2주차(16~29일)에는 설날을 맞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 남성 신년 선물세트로 신제품인 ‘그루 올인원 프레시 트리트먼트’와 ‘올인원 클렌징폼’ 외에도 베스트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면세점 단독 행사로는 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품 추가 증정 외에도 구매 금액별 정품 증정 등 풍성한 구매 사은행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 면세점 전 지점과 동화면세점에 한해 진행된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겨울은 실내외 온도차이와 히터 사용, 겨울 스포츠 등 피부 스트레스가 강한 계절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피부관리를 다짐한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