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처지기 쉬운 중장년기 ‘활력’ 듬뿍”…유니베라, ‘알로에버 플러스’ 출시
“축 처지기 쉬운 중장년기 ‘활력’ 듬뿍”…유니베라, ‘알로에버 플러스’ 출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1.0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살 뼈가 여든까지 간다’는 얘기가 있을 만큼 뼈는 평생 관리가 필요하다. 골밀도는 30대에 최대치에 달했다가 점점 감소한다. 따라서 젊을 때 최대한 뼈를 건강하게 만들어놓고 중장년기에는 건강한 습관을 잘 유지해 감소속도를 늦추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중년 이후에는 뼈 건강뿐 아니라 면역력과 소화기능이 떨어지고 피부마저 노화돼 두루 관리가 필요하다.

유니베라가 뼈 건강과 면역력, 장 건강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알로에버 플러스를 새해 첫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유니베라가 새해 첫 신제품으로 중장년층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버 플러스를 출시한다.

이에 유니베라는 새해 첫 신제품으로 뼈와 장, 피부건강 그리고 면역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알로에버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알로에버 플러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개선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소재 알로에 겔과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구조를 지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대두이소플라본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이밖에도 유니베라가 엄선한 로얄젤리, 이노시톨, 세븐베리, 쌀배아 추출물, 비타민C 등의 부원료를 추가했다. 1일 2회,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알로에버 플러스’는 갱년기 이후 활기찬 생활을 원하시는 분, 뼈가 약해지기 쉬운 중장년층, 면역력 저하나 장 건강, 피부 건강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며 “새해 설을 맞이해 부모님이나 친지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유니베라 대리점 및 방문판매원(UP)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