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추운 겨울밤 따뜻한 ‘숙면’ 선물하세요”
가누다 “추운 겨울밤 따뜻한 ‘숙면’ 선물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1.1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가누다의 오너사인 티앤아이는 “오는 12일 CJ오쇼핑을 통해 ‘가누다 골드라벨 라르고’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누다에 따르면 골드라벨 라르고는 국내에서만 10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가누다의 대표 제품이다. 물리치료사의 전문 도수기법이 적용돼 뒷목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받쳐 주며 옆으로 누워도 어깨와 귀가 눌리지 않는 특화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또 뒷목을 받쳐주는 이중코어가 목과 머리를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지지해 뒤척임이 심해도 편안하게 잠들 수 있게 도와준다.

가누다가 설을 맞아 대표제품 골드라벨 라르고를 중심으로 한 특별 선물 구성을 선보인다.
가누다가 설을 맞아 대표제품 골드라벨 라르고를 중심으로 한 특별 선물 구성을 선보인다.

가누다 관계자는 “많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인기를 입증한 가누다 골드라벨 라르고를 다시 한 번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설 연휴가 다가오고 있는 만큼 설 선물로도 손색 없는 특별한 구성과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특허는 물론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한 가누다의 기능성 베개는 러시아,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으며 오는 30일에는 최근 매진 사례를 기록한 러시아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한 번 더 해외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