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새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편안함 누려보세요”
가누다 “새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편안함 누려보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엘롯데서 일주일간 라이브 프로모션 진행
가누다가 신년을 맞아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이는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누다가 신년을 맞아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이는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누다가 신년을 맞아 13일부터 온라인 엘롯데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3일부터 19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되며 가누다의 대표적인 베개는 물론 다리베개 등이 대상으로 포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누다는 전문 물리치료사의 도수치료 기법이 적용된 기능성 베개로 뒷목을 편안하게 지지해 주고 뇌척수액의 순환을 도와 숙면을 유도하고 수면 중 바른 자세를 유지해준다. 옆으로 누웠을 때도 목이 꺾이지 않게 해주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뒤척임이 심하고 수면 중 자세를 자주 바꾸는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또 일반적인 베개뿐 아니라 다리베개, 머리 냅, 목베개 등 부위별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몸의 어느 부분이든 안정적으로 가누어주는 역할을 한다. 

가누다의 오너사 티앤아이 관계자는 “홈쇼핑은 물론 백화점 매장과 자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는 가누다는 이번 온라인 엘롯데 라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새해를 기념하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특히 1월 말에는 설날 연휴가 있어 이번 혜택은 새해 소중한 이들에게 숙면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