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남성 위한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 출시
이니스프리, 남성 위한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0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는 오늘(6일) 남성의 피부 노화 고민을 해결해 퍼펙트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는 주름개선, 모공관리, 탄력강화, 미백, 보습 등 5가지 기능을 담은 에센스로 남성의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에는 청정섬 제주의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의 피톤치트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스트레스로 인해 생성되는 콜라겐 분해효소의 발현을 억제시켜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고유의 피톤치드향은 제품 1g의 사용 시 침엽수림을 16분 간 산책한 것과 같은 릴렉싱 효과를 준다.

 
또 시베리아 플랜트 펩타이드가 들어있어 모공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아데노신 성분이 건조, 노화로 인한 주름을 개선해주며 비타민B3 유도체가 자외선, 트러블에 의한 칙칙함을 케어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이니스프리 상품기획팀 홍은지 BM은 “요즘 남자들은 피부에 관심이 많아지고 안티에이징에 대한 고민도 부쩍 늘었다”며 “에센스 하나만으로 복합 노화 관리는 물론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어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고 사용감에 민감한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