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과 소통으로 일할 맛 나는 병원 만들겠다”
“화합과 소통으로 일할 맛 나는 병원 만들겠다”
  • 최준호 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20.01.21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안산병원, 제18대 병원장 김운영 박사 취임식 개최
고대안산병원 제18대 병원장 김운영 박사의 취임식이 개최됐다.

고대안산병원이 20일 본관 2층 대강당에서 제18대 병원장 김운영 박사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에는 고려대 정진택 총장, 김영훈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숙희 의과대학 교우회장 등 내외귀빈과 교직원 3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운영 신임 병원장은 취임식에서 ▲일할 맛 나는 직장 ▲지역과의 화합 ▲의료원과 협업 등 세 가지 키워드를 강조했다.

김운영 병원장은 “직원이 행복해야 병원도 행복할 수 있다”며 “직원들과 정기적이고 지속적으로 소통해 병원을 일할 맛 나는 곳으로 만드는 것이 제1의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지역사회의 구성원이자 조력자로서 항상 지역주민들과 교류해 ‘고대안산병원은 지역의 자부심’이라고 인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의료원 내 10개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를 목표로 하는 ‘10 The best’ 정책과 발걸음을 함께할 수 있도록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대안산병원 김운영 병원장은 1989년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이후 고대안산병원 마취통증의학과장, 적정진료관리부장 등을 역임했다. 대한마취과학회 고시위원과 논문심사위원, 대한산과마취학회 비상임이사 등 대외활동에도 활발히 참여하며 국내 의학발전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김운영 병원장은 2021년 10월 31일까지 병원을 이끌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