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젊은 날 추억 떠올린 즐거운 시간”
[가누다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젊은 날 추억 떠올린 즐거운 시간”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20.01.2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어른신돌봄통합지원센터에 설 선물
가누다베게 티앤아이-헬스경향이 공동주최한 자선음악회가 7일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에서 개최됐다. 왼쪽부터 최혜선 팬플루트 연주자, 낭만기타밴드 김명호 단장, 임영신, 박영자 씨.
가누다베개 티앤아이-헬스경향이 공동주최한 자선음악회가 7일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에서 개최됐다. 왼쪽부터 최혜선 팬플루트 연주자, 낭만기타밴드 김명호 단장, 임영신, 박영자 씨.

가누다베개 티앤아이와 헬스경향이 노인복지관과 시설을 찾아가 공동주최하는 ‘어르신을 위한 자선음학회 및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7일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음악회에서는 최혜선 팬플루트 연주자가 ‘영영’ ‘그대 없이는 못살아’ ‘춤을 추어요’ 등을 연주했고 낭만기타밴드는 ‘사랑의 트위스트’ ‘내 나이가 어때서’ ‘만약에’ 등을 합창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티앤아이는 가누다베개 20개와 간식 등 7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고 이날은 특별히 티앤아이컬쳐스 소속 배우 유다미 씨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유다미 씨는 “지금 우리가 이렇게 안전하고 부강한 것은 모두 어르신들 덕분”이라며 “가누다베개로 숙면을 취하셔서 오래오래 장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 마동욱 센터장은 “어르신들이 젊은 날의 기분 좋은 추억을 떠올렸다”며 “이번 음악회를 선사해준 헬스경향과 티앤아이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가누다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브랜드와 ‘알로바디’ 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 자체화장품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