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히알루론산 필러’로 남성 비뇨기시장까지 공략
휴메딕스, ‘히알루론산 필러’로 남성 비뇨기시장까지 공략
  • 최준호 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20.02.0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메딕스가 식약처로부터 왜소음경증후군에 대한 음경확대효과를 인정받은 ‘더블로필’로 남성 비뇨기시장에 진출한다.

휴메딕스가 왜소음경증후군으로 고민 중인 남성에게 희망의 길을 열어줄 전망이다.

휴메딕스는 4일 식약처로부터 남성 비뇨기 히알루론산필러 ‘더블로필’의 ‘음경의 진피심층 또는 피하층에 주입하여 물리적인 수복을 통해 왜소음경증후군 남성의 음경확대’에 대한 효과를 확인받아 품목허가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더블로필은 점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왜소음경증후군으로 고민하고 있는 남성의 음경확대에 효과적이며 실제 임상을 통해 음경길이 및 두께에 대한 개선과 외관만족도를 충족시켜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품목허가로 휴메딕스는 기존 ‘엘라비에 프리미어’ 5종을 중심으로 한 미용성형영역부터 비뇨기의학과 시장까지 진출하게 됐다. 특히 2012년 국내 기술로는 두 번째로 히알루론산필러 개발에 성공한 이후 약 10년 동안 필러사업을 지속해오면서 차별화된 전문성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비뇨기필러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겠다는 각오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더블로필은 임상 및 식약처 품목허가를 통해 왜소음경증후군에 대한 음경확대 효과를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많은 남성의 삶의 질과 심리적 만족감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로필은 올 상반기 안으로 2mL와 5mL 대용량 규격을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