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스타일 팝 브로우 마스카라’ 출시
아리따움 ‘스타일 팝 브로우 마스카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0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이 눈썹 하나로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스타일 팝 브로우 마스카라’ 4종을 출시했다
 

‘스타일 팝 브로우 마스카라’는 밝은 골드브라운 컬러인 ‘1호 치즈케익’, 어떤 염색 헤어도 어울리는 진저 브라운 컬리의 ‘2호 진저 쿠키’, 세련된 느낌의 레드브라운의 ‘3호 레드 페퍼’, 블랙&다크 브라운 헤어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4호 초코무스’ 로 구성됐다.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본인의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걸그룹처럼 밝게 연출하는 골드 브라운 컬러와 올 가을 트렌드인 레드 브라운 헤어 등으로 구성됐다. 따라서 어떠한 머리 색에도 자연스러운 컬러세팅을 도와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점점 다양한 헤어 컬러를 시도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만큼 간단하게 헤어 컬러와 어울리는 눈썹 컬러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평소에도 스타일에 따라 살짝 포인트를 주면 더욱 엣지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총알 모양의 원터치 브러시가 컬러를 고르게 분배해 초보자도 뭉침 없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엔 카나우바 왁스가 함유돼 생크림과 같이 부드럽고 촉촉해 발림성도 뛰어나다. 무엇보다 필름 포밍(Film Forming) 기술이 적용돼 땀, 피지 등 외부환경에도 지워짐 없이 처음 화장 그대로를 유지시켜 줄 만큼 강력한 워터 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