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코스메틱 “은은한 향과 피부보습 한번에 잡으세요”
MLB코스메틱 “은은한 향과 피부보습 한번에 잡으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2.1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제품 ‘MLB GROO 바디라인’ 선봬

피부건강에 남녀노소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MLB 코스메틱이 은은한 향과 더불어 피부보습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MLB 코스메틱은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제품 ‘MLB GROO 바디라인’을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MLB 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페이스 겸용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 스프레이’ 3종으로 발향이 풍부하면서도 피부의 진정과 보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

구체적으로 ‘그루 페이스&바디 워시’는 얼굴과 몸을 한번에 세정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제품으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함유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샤워 후 미끄러움 없이 상쾌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퍼퓸 바디 워시의 높은 부향률(향수 원액이 포함돼 있는 비율)로 지속력이 높아 몸 전체에 오랫동안 은은한 향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루 바디 로션’은 불쾌한 체취는 물론 거친 바디를 위한 보습 홀딩 시스템이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수분 공급을 통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할 수 있어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 고민에 맞춘 보습 바디 로션이다.

‘그루 바디 스프레이’는 쿨링 진정 및 보습 기능으로 체취 케어는 물론, 운동 전후와 일상의 땀을 빠르게 진정시켜 매력적인 살냄새와 스킨케어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 머리부터 바디, 헤어뿐 아니라 섬유에도 사용 가능해 효과적인 체취관리가 가능하다.

MLB코스메틱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바디 관리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향이 은은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피부 보습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LB코스메틱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바디 관리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향이 은은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피부 보습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LB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3종에는 모두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막을 강화하는 보습 특허 성분이 들어 있어 탄탄하고 힘 있는 바디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며 “유해성분 9종 무첨가 (파라벤 6종, 페녹시 에탄올, 벤조페논3, 벤조페논8)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MLB본사와 라이선스계약을 체결한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전문 조향사가 만든 듯 고급스럽고 풍부한 향기와 스킨케어처럼 촉촉한 피부보습성분이 일상에서의 활력을 더해주는 프리미엄 바디라인”이라며 “향이 강한 제품임에도 유해성분을 배제하는 클린 처방을 통해 건강한 향케어를 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정성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한편 MLB코스메틱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밸런타이데이를 기념해 오늘(10일)부터 19일까지 ‘향기 발렌타인’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며 제품 구매 시 브랜드 파우치 증정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