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덴마크대사관, 유럽 진출할 국내 바이오테크 솔루션 기업 모집
주한 덴마크대사관, 유럽 진출할 국내 바이오테크 솔루션 기업 모집
  • 최준호 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20.02.1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 덴마크대사관이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및 덴마크 피부질환 치료제 전문기업 레오파마(LEO Pharma)와 함께 유럽 피부질환·면역 바이오테크 시장진출을 희망하는 국내기업을 모집한다.

주한 덴마크대사관(이후 대사관) 이노베이션센터는 5월 21일 서울 코엑스에서 바이오코리아(BIO KOREA) 연계 ‘한-덴마크 피부질환 및 면역 바이오테크 솔루션 피칭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전서면평가를 통해 선정된 8개 기업이 각자 보유한 솔루션을 진흥원 및 레오파마의 제약바이오 전문 패널단에 피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기업에는 9월 코펜하겐에 있는 레오파마 본사를 방문해 비즈니스 개발부와 미팅할 기회와 덴마크 왕복 항공권, 현지 숙박 등이 제공된다.

참가자격은 직원수 250명 이하 전년도 매출 5000만 유로 이하인 소기업·스타트업 중 ▲피부질환 바이오테크 솔루션 ▲면역조절 및 항염증 솔루션 ▲피부 관련 디지털 솔루션 등을 보유한 기업으로 제한된다.

신청은 3월 20일까지 대사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4월 3일 피칭행사에 참여할 기업 8개가 서면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최종 우승기업은 5월 21일 서울 코엑스 바이오코리아 대사관 행사장에서 패널단의 현장평가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대사관 관계자는 “신규 스타트업들이 한-덴마크 바이오 이노베이션 사업교류와 연구협력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국내 기업과 연구진의 많은 관심과 참가신청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집 공고 및 참가 신청서는 대사관 홈페이지 뉴스란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주한 덴마크 대사관 이노베이션센터(02-6363-4816)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