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등으로 손상된 피부, 이제 부담 덜고 관리하세요”
“화상 등으로 손상된 피부, 이제 부담 덜고 관리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2.17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 실비 청구 가능 ‘베러덤MD 크림’ 병의원 유통
휴온스가 실비 청구가 가능한 피부보습 크림 베러덤MD 크림을 병의원에 유통한다.

휴온스가 실비 보험이 적용되는 투명창상피복재를 병의원에 유통, 환자들의 피부 고민 부담을 확 낮춰줄 전망이다.

휴온스는 지난 10년간 화상 흉터 케어분야에 몸담아온 리젠케어가 개발한 ‘베러덤MD 크림’을 실비 보험이 적용가능한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유통한다고 밝혔다.

휴온스에 따르면 베러덤MD 크림은 화상(1도 또는 경미한)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투명창상피복재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의료기기 제조인증을 완료한 2등급 의료기기다.

특히 베러덤MD 크림에는 차마버섯에서 추출한 고순도 베타글루칸이 함유,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특허받은 정제기술로 베타글루칸의 내독소(엔도톡신)를 제거, 피부 자극성 및 감작성시험에서 모두 ‘0등급’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제품의 뛰어난 피부보습 및 보호효과를 더 많은 환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전국 일반 병의원 유통에 나서게 됐다”며 “특히 실비보험청구가 가능한 의료기기인 만큼 보다 부담없이 합리적이고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러덤MD 크림의 실비 청구는 병원 처방전 및 보험사별 구비 서류가 있으면 가능하며 보험사 심사를 거쳐 구매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