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아기 이유식 고민, 뭐든 말씀하세요”
아이배냇 “아기 이유식 고민, 뭐든 말씀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3.1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이유식 ‘배냇밀’ 론칭
이유식플래너 1:1 상담 후 이유식 선택

연령별로 다양한 영유아 먹거리를 선보여온 아이배냇이 배달이유식 시장에 진출,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선다.

아이배냇은 이유식플래너와 소비자 간의 1:1 상담을 강조한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배냇밀은 전문영양사인 ‘이유식플래너’를 통해 먼저 1:1 상담을 받은 후 아기에게 딱 맞는 이유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유식 플래너는 아기 건강과 부모들의 이유식 고민을 해결하는 창구로 배냇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골라 상담 신청을 넣으면 해당 예약시간에 맞춰 상담받을 수 있다.

배달이유식 종류는 준비기부터 완료기까지 성장 단계에 맞춰 350여종을 선보인다. 정기 식단 주문 시 1주~4주까지 배송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바로 주문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소비자는 전문영양사가 직접 설계한 영양식단과 아기 월령과 상태에 따른 추천식단까지 아기에게 잘 맞는 이유식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배냇이 이유식플래너와 1:1 상담 후 아기에게 알맞은 이유식을 선택할 수 있는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새롭게 론칭했다.

아이배냇은 배냇밀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이유식 제품과 배송비가 모두 무료인 ‘세상에 없던 단 2주간! 배냇밀 이유식 0원 프리패스’ 사전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배냇밀 홈페이지에 가입 후, 월령에 맞춰 2팩을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250명씩 2주간 총 2500명에게 이유식 5000개 분량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배냇은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위해 최근 200억원을 투자, 충주에 무균 공정 설비 등 자체 이유식제조 공장을 설립했다. 식약처로부터 해썹(HACCP)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국산 농산품 소비촉진을 위해 재료는 국내산 유기햅쌀과 무항생제 한우, 무항생제 닭가슴살, 동물복지 유정란 등 친환경 농산물을 엄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