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퓨처솔루션LX토탈 프로텍티브크림’ 출시
시세이도, ‘퓨처솔루션LX토탈 프로텍티브크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가 피부의 장벽기능을 높여 낮 시간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토탈 프로텍티브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낮 시간 방어 유전자’를 활성화시켜 피부에 자극이 되는 모든 스트레스 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방어해주는 제품이다. 수분 유지능력도 상승시켜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시세이도 연구진들이 찾아낸 ‘낮 시간 방어 유전자’는 낮 시간에 활발하게 작용해 피부를 보호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유전자로 체내수분을 유지시켜주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성분(NM)의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신제품의 주요성분인 '스킨제너셀1P'와 프리미엄 산초 추출물이 ‘낮 시간 방어 유전자’의 배출을 증진시켜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7년 이상 연구해 개발한 '스킨제너셀1P' 성분은 진피가 건강하지 않더라도 새로 건강한 세포를 계속 생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성성분으로 시세이도 퓨처 솔루션라인의 독자적인 핵심성분이다. 
 

신제품 테스트 결과 수분도 20% 이하의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 수분력이 8시간 이상 지속됐다. 또 꾸준히 사용할 경우 피부 방어력이 강화돼 피부 속의 수분도가 높아졌다고 응답했다. 전체적으로 피부 방어력이 상승하고 피부가 매끈하고 부드러워졌다는 반응도 응답자의 97%를 차지했다.


시세이도 전현정 과장은 "낮 시간에 피부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방어력이 약해진 피부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손상돼 가벼운 자극에도 예민하게 반응한다"며 "방어 유전자 활성화를 통해 피부의 방어력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주는 신제품 ‘퓨처 솔루션 LX 프로텍티브 크림’은 낮 동안의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지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