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립밤&핸드크림’ 출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립밤&핸드크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1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가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세라마이딘 립밤& 핸드크림’을 출시한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외부층의 50%를 차지하는 필수요소로 피부장벽강화, 수분 증발 억제 및 피부 속 수분 보유 역할 그리고 재생 기능을 담당한다.
 

‘세라마이딘 립밤’은 로우 멜팅 기법의 립밤이다. 제형이 입술 온도에 적절하게 반응해 입술에 스며든다. 최상의 보습 조합인 세라마이드 및 시어버터가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에 불용성 침투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켜 피부 본래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딘 핸드크림’은 세라마이드와 베타인 성분을 함유해 수분 유지 및 보습을 전달하여 피부 각질층을 튼튼하게 한다. 따라서 가을철 발생하기 쉬운 큐티클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가볍고 끈적임이 없으면서 피부 보습레벨을 최대로 끌어올려 쉽게 건조해지는 손을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피부 테스트 완료 및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 할 수있도록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유해 성분(파라벤, 벤조페논, 알코올, 미네랄 오일, 탈크, 동물성원료, 인공향, 인공색소,TEA, 아보벤젠)을 모두 배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