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부기를 내일로 미루지 말자!”
“오늘 부기를 내일로 미루지 말자!”
  • 장인선 기자·김보람 인턴기자 (desk@k-health.com)
  • 승인 2020.04.0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부기 완화하는 ‘호박즙 반쪽 크림’ 선봬
토니모리에 따르면 ‘호박즙 반쪽 크림’은 92% 자연유래성분을 담아 부기 해소는 물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아침마다 퉁퉁 붓는 얼굴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바쁜 아침이다 보니 그대로 집을 나서게 된다.

이에 토니모리가 간편하고 빠르게 부기를 완화해주는 ‘호박즙 반쪽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호박즙 반쪽 크림은 부기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잘 알려진 호박물추출물과 호박씨추출물의 진한 영양분을 담았다. 이뿐 아니라 우엉, 생강 등 피부 에너지를 높이는 한방 성분이 함유돼있어 전날 밤까지 지쳐있던 피부를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토니모리는 즉각적 안면부 부기 완화 임상시험을 통해 호박즙 반쪽 크림 도포 후 피부 부기가 감소되는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호박즙 반쪽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된다.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리듯 흡수시켜주면 부기가 완화되고 피부 탄력 또한 부여된다는 설명이다. 또 바를 때 산뜻하게 느껴지는 쿨링감과 상쾌한 향이 기분 전환을 돕는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호박즙 반쪽 크림을 통해 관리하기 어려웠던 부기를 효과적으로 가라앉히고 진정시켜 생기 있는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의 호박쯥 반쪽 크림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