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약한 아기 피부…안전·보습 둘 다 챙길 순 없을까”
“연약한 아기 피부…안전·보습 둘 다 챙길 순 없을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4.0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 아기 피부 위한 ‘그린핑거 판테딘’ 출시

유한킴벌리 스킨케어 사업부가 고보습 제품 ‘그린핑거 판테딘’을 출시, 약국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 스킨케어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2007년 선보인 그린핑거는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로 치열한 유아·키즈 화장품 시장에서 꾸준히 제품을 출시하며 자리를 지키고 있다.

신제품 그린핑거 판테딘은 건조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제품으로 크림, 로션, 탑투토워시, 수딩워터젤로션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자연에서 찾은 순한 성분인 더마 프로텍티브 콤플렉스를 함유, 민감한 아이 피부의 기초 체력을 키워주며 특히 건조로 인한 피부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유한킴벌리가 연약한 아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고보습 제품
유한킴벌리가 연약한 아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고보습 제품 ‘그린핑거 판테딘’을 선보였다.

아이가 쓰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에도 더욱 신경 썼다는 설명이다. 전 제품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고 파라벤과 식약처 고시 25종의 알레르기 유발 가능향, 타르색소, 미네랄 오일, 페트롤라툼과 함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으며 크림과 로션은 피부장벽강화 임상테스트와 24시간 보습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담당자는 “그린핑거 판테딘은 2007년 그린핑거 브랜드 론칭 이후 출시된 다양한 제품 중에서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유아 더마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내 아이를 위한 좋은 판단, 판테딘’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신제품 출시에 따른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