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코스메틱 “뜨거운 태양 속 물놀이 걱정 마세요”
MLB코스메틱 “뜨거운 태양 속 물놀이 걱정 마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4.2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MLB 디펜스 선 플루이드‘ 선봬
MLB코스메틱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자외선차단제를 선보였다.
MLB코스메틱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자외선차단제를 선보였다.

MLB코스메틱이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3중 기능성 자외선차단제 ‘MLB 디펜스 선 플루이드’(MLB DEFENCE SUN FLUID SPF50+ PA++++)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LB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코스맥스 독점 기술 아쿠아펜스(AQUA- FENCE TECHNOLOGY) 메커니즘을 적용해 워터프루프(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음) 기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수와 모래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멀티 프루프’(MULTI -PROOF) 기능으로 여름철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MLB코스메틱 측은 “아쿠아 리치 포뮬러(Aqua-rich Formula)의 2중 보습막케어와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특허성분인 ‘PATCH2O’, 보습성분인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아쿠아 필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쿨링성분’과 ‘타히티바닐라추출물’ 등 5가지 핵심 성분이 들어 있어 뜨거운 태양 빛과 온도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고 전했다.

한편 MLB코스메틱은 이번 신제품을 오는 2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MLB본사와 라이선스계약을 체결한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이번 홈쇼핑 채널로의 판매 플랫폼 확장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LB 디펜스 선플루이드’는 롯데홈쇼핑 외에도 MLB코스메틱 공식몰,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