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11종’ 출시
키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11종’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1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이 민족 대명절을 맞아 가까운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 11종을 선보인다.


이번 키엘 추석 선물 세트는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나이, 성별, 취향에 맞추어 선물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인 3만원대의 ‘핸드 크림 & 립밤 세트’부터 16만원대의 안티에이징 세트까지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1종의 다양한 기프트 세트 중 가장 주목할 세트로는 ‘수퍼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다. 다섯 가지 노화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키엘의 9월 신제품 ‘수퍼 스마트 크림과 10.5%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되었다. 특히 수퍼 스마트 크림은 1개 크림으로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의 5가지 노화를 스마트하게 케어해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No.1*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이 포함된 한정 세트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키엘 남성라인의 베스트 셀러 2종으로 구성된 ‘맨즈 에너지 세트’, 와 손과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신제품 트러블 테스티드 라인의 ‘퍼스트 클레스 케어 세트’ 등 11종의 다양한 선물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키엘은 선물하는 이의 마음과 정성이 고스란히 전해질 수 있도록 정성 가득한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생화를 정성껏 말려 제작한 포푸리 기프트 박스와 마음이 담긴 손 편지를 전할 수 있는 미니 카드를 준비했다. 또 구매한 기프트 세트를 원하는 곳까지 정성스럽게 무료 배송하는 무료 택배 서비스를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선물 세트 3개 이상 구매 시 뉴욕 직수입 뉴욕 오리지널 파우치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