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의료원 “건강검진, 이제 한곳에서 편하게 받으세요”
이화의료원 “건강검진, 이제 한곳에서 편하게 받으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4.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서울병원 ‘웰니스 건강증진센터’로 통합·확대 운영
이화의료원이 건강검진센터를 이대서울병원으로 통합·운영함으로써 더 편리하고 전문적인 건강검진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이화의료원이 양 병원으로 분리해 운영하던 건강검진서비스를 이대서울병원 ‘웰니스 건강증진센터’로 통합해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화의료원이 제공하는 종합 건강검진의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표준화하는 것은 물론, 이대서울병원 웰니스 건강증진센터로 검진역량을 집중해 보다 편안하고 정확한 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각오다.

송혜경 이대서울병원 웰니스 건강증진센터장은 “여성친화적인 편안한 진료환경을 구축해 건강관리 동반자로서 사랑받아왔던 이대목동병원의 신속하고 편리한 원스톱 검진시스템의 노하우와 이대서울병원 웰니스 건강증진센터의 첨단 정밀 의료장비 및 신속하고 편안한 진료 환경 서비스가 합쳐져 보다 격조 높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대서울병원 웰니스 건강증진센터는 4월 1일부터 검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 프로그램과 개인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 위해 별도의 공간에 마련한 최신 검사장비 및 의료시설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자세한 검진 관련 문의는 이대서울병원 웰니스 건강증진센터(전화 : 02-6986-222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