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LED마스크도 커스터마이징 시대”
“이제는 LED마스크도 커스터마이징 시대”
  • 강태우 인턴기자 (burning.k@k-health.com)
  • 승인 2020.05.12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리턴, 파장별 맞춤형 LED마스크 출시 예정
셀리턴은 파장별 맞춤형 LED마스크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 모델을 5월 중 출시 예정이다.
셀리턴이 파장별 맞춤형 LED마스크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집집마다 아이언맨 차림의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유는 LED마스크 때문. 야외활동은 줄었어도 실내 생활이 길어진 틈을 타 LED마스크로 피부를 관리하려는 사람들이 많은 것이다.     

이에 힘입어 셀리턴이 5월 중 파장별 맞춤형 LED마스크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

셀리턴에 따르면 ‘플래티넘R’은 탄력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피부탄력과 모공개선 등에 효과적인 레드와 근적외선 2개 파장을 사용한 맞춤형 모드를 탑재했다. 레드모드 사용 시 피부탄력, 피부맑기, 모공수, 광채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 

‘플래티넘B’는 진정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블루와 레드 2개 파장을 사용한 맞춤형 모드를 탑재했고 문제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블루모드 사용 시 피부진정, 피지량, 유분량 개선에 도움이 된다. 

셀리턴에 따르면 두 모델은 모두 총 684개의 풍성한 LED 하나하나가 피부관리에 유효한 파장을 정확하게 출력해 피부 개선효과를 더욱 극대화한다. 또 업계 최초로 광 출력의 세기를 ▲소프트 ▲노멀 ▲파워 3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지난 2월 안과전문의를 통해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안구안전성에 대한 최고 등급인 ‘아주 좋음’ 판정을 받으며 LED마스크에 대한 안전성검증도 마쳤다. 

셀리턴 관계자는 “이번 모델은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맞는 사용할 수 있는 개인맞춤형모델이 될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셀리턴의 프리미엄급 LED마스크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래티넘R’과 ‘플래티넘B’는 5월 중 자사몰을 통해 판매 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