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혁신성장 위한 자문단 위촉식 진행
셀리턴, 혁신성장 위한 자문단 위촉식 진행
  • 장인선 기자·강태우 인턴기자 (burning.k@k-health.com)
  • 승인 2020.05.1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리턴 송재조 부회장(왼쪽)과 단국대 피부과 박병철 교수(오른쪽)에게 자문단 위촉증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셀리턴).
셀리턴 송재조 부회장(왼쪽)이 단국대 피부과 박병철 교수(오른쪽)에게 자문단 위촉증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셀리턴).

셀리턴은 14일 ‘셀리턴 뷰티&헬스 혁신 자문단’ 위촉식을 셀리턴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셀리턴은 지난해 3월 ‘셀리턴 자문위원회’ 출범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혁신성장을 위한 폭넓은 논의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자문위원은 각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연구개발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피부, 광학, 제약공학 분야 현직 전문의 및 교수진으로 구성됐다.

셀리턴에 따르면 기술자문에는 광레이저 분야 전문가인 박 교수가 셀리턴 LED마스크의 효과와 안전성 검증을 맡는다. 연세대 기계공학부 주철민 교수도 광학적 영향도 및 광안정성 기술자문에 참여한다. 또 서원대 제약공학과 이승준 교수는 의료기기 설비공정과 품질경영 등 생산자문을 맡고 현직 피부과 전문의 2인은 LED광선요법 및 사용가이드 자문을 담당한다. 

한편 셀리턴은 올해 3월 의료기기제조업 허가 취득을 시작으로 GMP 인증을 준비하고 있다. 또 효율적인 설비공정과 의료기기 수준의 품질경영 역량 강화를 위해 정기적인 사내 모닝세미나를 개최하고 품질혁신을 위한 사내품질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