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모디 네일 스타 샌드 컬렉션’ 출시
아리따움 ‘모디 네일 스타 샌드 컬렉션’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1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이 ‘모디(MODI) 네일’의 가을 컬렉션 ‘스타 샌드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리따움 ‘모디(MODI) 네일 스타 샌드 컬렉션’은 샌드 텍스처 네일 제품으로 부드러운 모래알 위에 별을 수놓은 것 같은 느낌의 은은한 반짝임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손끝에 가을을 물들인 듯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구성된 모디 글램 네일 7종과 매일 매일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 패치 네일 12종으로 구성됐다.
 

‘모디 네일 스타 샌드 컬렉션’의 ‘모디 글램 네일 7종’은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네일 컬러들로 이루어져 있다. 백조를 연상시키는 ‘137호 골드스완’을 비롯해 오색영롱함을 간직한 ‘141호 미스티포레스트’, 가을밤 은은한 달빛같은 ‘142호 타임리스’ 등이 대표적이다. 
 

‘스타일 패치 네일 12종’은 손쉽게 붙였다 제거할 수 있는 스티커 형태로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시크함을 과시하는 ‘12호 샤인골드’,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벤더 컬러의 ‘14호 라벤더키스, 가을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17호 플라워드레스’ 등이다. 네일의 유분기를 충분히 제거하고 베이스를 바른 후 부착하면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