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화장품, 추석맞아 연령별 맞춤 화장품 제안
참존화장품, 추석맞아 연령별 맞춤 화장품 제안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1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새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이맘때가 되면 오랜만에 만나는 부모님과 친척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할 지 고민이다. 자주 선물로 준비해 식상해진 생필품이나 음식종류가 아닌 새로운 선물을 하고 싶다면 화장품은 어떨까.


잦은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 음주 등으로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50~60대 남성들. 불안한 노후 걱정과 회사 업무로 인해 본인의 피부 건강에는 전혀 신경 쓰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노화는 가속도가 붙고 상태는 더 악화되기 때문에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전에 남성 전용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관리해야 한다.


에센스와 크림 등 2종으로 구성된 '참인셀 포맨' 라인은 참존의 독자성분인 엘-프로세라를 비롯한 8가지 독자성분과 34가지 영양성분이 함유된 주름개선, 미백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탄력저하, 주름, 잡티 등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특히 참인셀 포맨 라인의 핵심 성분인 토코비타 C(Toco-Vita C)는 비타민 C와 E의 기능을 동시에 갖는 성분으로 칙칙해진 피부결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한 평생 자식들 뒷바라지하느라 본인의 외모는 뒷전으로 미뤄둔 50~60대 어머니들에겐 피부 속과 겉을 모두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좋다.  참존화장품의 '마누카 로얄 라인'은 UMF지수 20이상의 고급 마누카 꿀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피부 속 깊이 영양을 채워 꿀결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기초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딥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된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세트는 마누카 꿀 외에도 여왕벌이 먹는 보약으로 불리는 로얄젤리를 함유하여 피부 표면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꿀벌이 만든 귀한 성분 프로폴리스가 피부 자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