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짜먹는 스틱젤리 ‘비타엔젤’ 출시
하이리빙, 짜먹는 스틱젤리 ‘비타엔젤’ 출시
  • 한정선 기자·강태우 인턴기자 (burning.k@k-health.com)
  • 승인 2020.06.0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리빙은 비타민와 아연이 함유된 짜먹는 스틱젤리 ‘비타엔젤’을 출시했다.
하이리빙이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스틱젤리 형태의 비타민 ‘비타엔젤’을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 구매도 늘어났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편의성이 높은 제품군이 인기다.

이에 하이리빙은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필수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스틱형 멀티비타민 제품 ‘비타엔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리빙에 따르면 비타엔젤은 1일 짜먹는 스틱젤리 형태의 제품으로 에너지 생성, 항산화 건강, 뼈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증진에 도움을 준다. 

한 포의 비타엔젤에는 비타민 5종(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비타민E, 비타민D)과 미네랄 1종(아연)이 들어있다.

또 부원료로 블루베리농축액, 홍화씨등추출물, 분리대두단백, 홍경천추출물, 홍삼농축액, 초유분말, 아미노산과 식물혼합분말(HE-N19)이 포함됐다. 특히 식물혼합분말은 ▲몰로키아 ▲보리새순 ▲야콘 ▲시금치 ▲셀러리 ▲브로콜리 등 19가지로 구성된 엔트리만의 식물혼합원료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비타엔젤은 상큼한 복숭아 맛에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 과육을 함유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며 “바쁜 일상 속 비타엔젤로 필수영양소를 챙겨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