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자외선 강한 여름철, ‘콜라겐’도 놓치지 마세요!”
유니베라 “자외선 강한 여름철, ‘콜라겐’도 놓치지 마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6.0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브 뷰티 콜라겐’ 출시

피부건강이 위협받는 계절 여름이 다가왔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 방법을 동원하는데 이때 놓치기 쉬운 것이 바로 콜라겐 섭취다.

콜라겐은 피부, 뼈, 관절, 머리카락 등에 존재하는 섬유성 단백질로 우리 몸에 존재하는 단백질의 1/3을 차지한다.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함께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고 피부탄력과 수분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통상 20대 중반 이후부터 체내 합성능력이 서서히 감소하고 40대 이후부터는 급격하게 떨어진다고 알려졌다. 특히 콜라겐 소실에는 자외선도 영향을 미쳐 여름에는 자외선을 최대한 방어하고 콜라겐을 보충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유니베라가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해 간편하게 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는 ‘빌리브 뷰티 콜라겐’을 선보였다.

이에 유니베라는 여름철 집중 피부관리를 위한 콜라겐 제품 ‘빌리브 뷰티 콜라겐’을 선보였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이 제품은 특허 효소분해 공법(US 09072724/국내특허 제10-1662004)으로 제조한 콜라겐가수분해물 2500mg을 함유한 제품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콜라겐의 핵심은 흡수성으로 체내 흡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특허 효소분해 공법으로 처리한 콜라겐가수분해물을 사용했다”며 “이 원료는 SCI급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빌리브 뷰티 콜라겐에는 레드오렌지추출분말을 비롯, 알로에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가수분해물, 비타민C 등이 들어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특히 레드오렌지추출분말은 산화스트레스 감소와 자외선에 의한 피부 보호 임상결과가 있는 원료로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해 블러드오렌지와 블랙커런트, 레몬, 스피아민트도 추가해 상큼한 맛까지 더했다”며 “여름철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를 원하는 분, 바쁜 생활로 인해 집중 피부케어가 필요한 분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 제품은 유니베라 대리점 및 방문판매원(UP)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는 유니베라 멤버스몰(www.uvmembers.com)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