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 여름맞이 다이어트 3종 세트 선봬
쥬비스 다이어트, 여름맞이 다이어트 3종 세트 선봬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0.06.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가 여름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건강현미밥바’ ‘하이프로틴’ ‘쥬비스 앳홈’을 선보였다.
쥬비스 다이어트가 여름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건강현미밥바’ ‘하이프로틴’ ‘쥬비스 앳홈’을 선보였다.

날씨가 부쩍 더워지면서 여름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사람이 증가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야외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다이어트 트렌드 역시 변했다. 이에 최근 쥬비스 다이어트가 선보인 제품과 서비스가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굶는 다이어트는 NO, 양질의 탄수화물이 건강을 만든다

다이어트의 본래 목적은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이가 굶는 다이어트를 한다. 이유는 밥에 들어있는 탄수화물이 살의 원흉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에 쥬비스가 ‘건강현미밥바’를 출시했다. 현미는 백미에 비해 도정으로 인한 영양분 손실이 적으며 비타민B1, B2, 무기질, 단백질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는 만큼 영양만점 최고의 다이어트 음식이다. 무엇보다 건강현미밥바는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건강한 몸매의 필수 조건, 근육

건강한 몸매를 위해서는 근육이 필수 조건이다. 근육이 감소하면 당뇨 및 각종 대사질환 발병률이 올라가는 만큼 항상 일정 수준의 근육을 유지해야한다. 이런 이유로 많은 사람이 단백질 섭취에 신경 쓰지만 선천적으로 동물성단백질 소화가 힘든 사람은 어떤 음식을 통해 단백질을 섭취해야 할지 고민이다.

그렇다면 식물성단백질인 약콩으로 만든 쥬비스 다이어트의 ‘하이프로틴’을 고려해보는 건 어떨까. 약콩은 폴리페놀이 함유돼 있어 양질의 단백질은 물론 단백질 손상을 막아주는 효능까지 있다. 특히 외부로부터 섭취, 공급돼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L-발린(BCAA)이 풍부해 체내 합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 섭취가 가능하다. 또 우리 몸의 단백질 합성을 높여줘 근육 형성 및 근육재생에 도움을 준다.

■4가지 모드로 자신에게 맞는 홈다이어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실내활동이 증가했다. 문제는 실내에만 계속 있다 보니 자연스레 살이 쪘다는 점이다.

이에 쥬비스 다이어트가 방문형 홈다이어트서비스 ‘쥬비스 앳홈’을 선보였다. 쥬비스 앳홈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찾아가는 다이어트서비스다.

쥬비스 다이어트에 따르면 쥬비스 앳홈의 ‘감량특화기기’는 다른 방문 서비스와 차별점이 있다고 한다. 감량특화기기는 셀룰라이트모드·퍼밍모드· 버닝모드· 근력 모드 등 4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몸 상태를 체계적으로 분석해준다.

쥬비스 다이어트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하지만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것이 다이어트의 본래 목적인 만큼 앞으로도 쥬비스 다이어트는 소비자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