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하반기 브랜드 광고 캠페인 공개
스킨푸드, 하반기 브랜드 광고 캠페인 공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2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가 새로운 모델과 함께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스킨푸드는 오늘(23일) 최근 연하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탈렌트 이종석과 하연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차별화된 품질’을 주제로 올 하반기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에서 스킨푸드는 스킨푸드만의 철학과 원칙의 산물이라고 할 수 있는 품질을 전면에 내세워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소비자 언어로 풀어내는데 주안점을 뒀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왜 스킨푸드냐는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이종석의 매끈한 피부를 과감하게 보여주는 ‘피부’편, 순수하고 산뜻한 이미지의 하연수에게 이종석이 순한 피부는 순한 푸드로 시작하라고 권유하는 ‘시작’편, 99% 이상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 냉장유통하고 42일 안에 사용해야 하는 생(生)푸드 천연팩을 소개하는 ‘생푸드’편 등이다. 이번 광고는 이달 말부터 방영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과 더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스킨푸드만의 이야기를 이종석, 하연수와 함께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냈다”며 “풋풋한 감성과 위트 넘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스킨푸드가 추구하는 ‘푸드의 정직함’과 원칙에 공감하는 고객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