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론 “아니 지금은 몰입할 때야!”
머시론 “아니 지금은 몰입할 때야!”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0.06.2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신규 TV 광고 캠페인 공개
알보젠코리아가 머시론 2020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알보젠코리아가 머시론 2020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알보젠코리아는 29일 경구피임약 머시론 2020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삶의 계획에 대한 질문에 자신만의 기준에 따라 자유롭게 행복을 추구하는 여성소비자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한창 꾸밀 때 아냐?’ ‘결혼할 때 안됐어’ ‘나이 생각할 때 되지 않았어’ 등 여성이 생애주기에 따라 듣게 되는 주요 물음에 ‘아니 지금은 몰입할 때야’ ‘아니 그냥 사랑할 때야’ ‘아니 언제나 나아갈 때야’와 같이 자신이 선택한 삶의 모습을 담대하게 표현하는 카피를 통해 ‘머시론은 여성 소비자들이 지키고 싶은 일상과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알보젠코리아 일반의약품 마케팅팀 김혜빈 팀장은 “이번 광고는 사회가 특정 연령대의 여성에게 기대하는 정형화된 삶의 모습에서 벗어나 자신의 일상을 스스로 선택하고 이끌어 나가는 여성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아내고자 했다”며 “머시론은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존중하며 여성들의 멋진 일상을 지켜주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머시론은 5월 소비자들에게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인포그래픽 영상 ‘머시런(Merci-Learn)’ 시리즈를 공개한 바 있다. 이밖에도 페이스북 페이지와 블로그 등 머시론 공신 SNS채널을 통해 피임과 경구피임약, 여성건강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