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새로워진 ‘꼬마’ 제품, 이벤트로 알차게 만나보세요”
아이배냇 “새로워진 ‘꼬마’ 제품, 이벤트로 알차게 만나보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7.0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이 7월 6일부터 12일까지 3세 이상 키즈전문 먹거리 브랜드 ‘꼬마’의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먼저 6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홈파티! 신제품 체험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 대해 아이용 즉석요리밥인 ‘꼬마 한끼영양밥’(쇠고기 시금치, 닭가슴살 곤드레, 전복 톳) 3종과 ‘아이 전용 반찬’(꼬마 함박스테이크, 꼬마 미트볼, 꼬마 두부스테이크) 3종, 그리고 ‘꼬마 닭다리살 백숙’까지 총 7종의 제품을 정가 대비 42% 할인된 1만9000원(택배비 무료)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다.

여기에 6일부터 12일까지 ‘상품후기 이벤트’를 진행, ▲꼬마 함박스테이크 ▲꼬마 미트볼 ▲꼬마 두부스테이크 ▲꼬마 한끼영양밥 3종 ▲꼬마 닭다리살 백숙 상세페이지에 후기를 남긴 구매자 전원에게 ‘배냇밀’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적립은 7월 15일 이뤄질 예정이다.

아이배냇이 오는 12일까지 꼬마 제품 리뉴얼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배냇이 오는 12일까지 꼬마 제품 리뉴얼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최근 아이배냇은 가정용 간편식 시장 성장세에 발맞춰 아이용 즉석요리밥인 ‘꼬마 한끼영양밥’(쇠고기 시금치, 닭가슴살 곤드레, 전복 톳(신제품))과 ‘아이 전용 반찬’(꼬마 함박스테이크, 꼬마 미트볼, 꼬마 두부스테이크)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꼬마 한끼영양밥’은 중량을 개선(140g→150g)하고 제품 1개(150g)당 157.5mg의 칼슘을 추가했으며 나트륨 수치도 하루 충분 섭취량의 18% 수준으로 낮췄다. 아이 전용 반찬 역시 제품 1개(160g)당 칼슘 168mg을 넣었고 국산 생감자와 마카로니를 곁들여 맛에 차별화를 줬으며 아이들 입맛에 맞춰 기존 제품 대비 나트륨을 대폭 낮췄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꼬마’ 브랜드 제품은 어린이가 한 번 먹기 알맞은 양과 HACCP 인증을 받은 레토르트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들이 ‘꼬마’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국내 최초 3세 이상 키즈 식품전문 브랜드 ‘꼬마’와 더불어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프리미엄 배달 이유식 ‘배냇밀’ 등 엄마들의 요구를 반영하면서도 편리성을 강조한 양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간편함과 건강함 모두를 충족하는 제품 개발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