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임스내츄라, ‘WPI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로 와디즈 펀딩 611% 달성
하임스내츄라, ‘WPI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로 와디즈 펀딩 611% 달성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7.0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임스내츄라가 자사의 ‘WPI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를 통해 와디즈 펀딩 611% 달성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하임스내츄라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하임스내츄라가 자사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WPI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로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하임스내츄라는 차의과대학에 위치한 바이오 전문기업으로 특허받은 바이오 소재를 적용한 건강기능식품과 유기농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하임스내츄라에 따르면 ‘WPI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유청에서 비(非)단백성분을 제거해 유청단백질 함량을 90% 이상 농축시킨 분리유청단백질(이하 WPI)로 만들어진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WPI는 몇 번의 여과 단계를 거쳐 유당까지 다 제거된 상태의 단백질 함량이 높은 분리유청단백질로 단백질함량이 88~95%에 이른다고 알려졌다.

WPI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에는 WPI가 24.44% 포함돼있으며 바삭한 크리스피볼이 첨가돼 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더블초코, 제주녹차, 곡물라떼, 쿠키앤크림 총 4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제품 한 통당 용량은 400g이다.

하임스내츄라 관계자는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면서 목표 수치를 달성하는 것도 중요했지만 그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펀딩을 후원한 서포터들과 제품에 대해 많은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다는 점이었다”며 “서포터분들의 여러 가지 문의에 대하여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응대를 할 수 있도록 노력했고 이런 노력이 펀딩의 성공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WPI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하임스내츄라의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