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이제 용도에 따라 물티슈 선택하세요”
유한킴벌리 “이제 용도에 따라 물티슈 선택하세요”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07.1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유한양행과 유한킴벌리는 물티슈시장의 빠른 성장에 발맞추어 세분화된 용도의 물티슈 제품을 개발해왔다. 이번 '해피홈' 라인에는 유한킴벌리크리넥스의 기술력이 집약돼있다.
유한킴벌리는 유한양행과 함께 물티슈시장의 빠른 성장에 발맞춰 세분화된 용도의 물티슈 제품을 개발해왔다. 이번 '해피홈' 라인에는 유한킴벌리크리넥스의 기술력이 집약돼있다.

유한킴벌리가 유한양행과 함께 약국전용 ‘해피홈 크리넥스 물티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해피홈 크리넥스 물티슈는 크리넥스만의 특허원단과 고유패턴을 사용해 흡착력을 높였다. 또 9단계로 정제한 맑은 물을 사용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수앤수 ▲클렌징티슈 ▲콧물전용물티슈 ▲안심물티슈 ▲마이비데패밀리 ▲마이비데레이디 6종이다.

‘해피홈 크리넥스 수앤수(이하 해피홈 크리넥스 생략)’는 휴대용 물티슈로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콧물전용물티슈’는 콧물을 닦을 때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안심물티슈’는 99.9% 살균소독효능이 입증된 의약외품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개인위생이 강조되는 가운데 유한양행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