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행복한 부부생활 함께 시작해요"
유한킴벌리, "행복한 부부생활 함께 시작해요"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07.1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생명사랑 신혼부부학교'는 부부간의 소통을 바탕으로 평등한 가족문화를 이끄는 프로그램이다. 함께 배우며(Learn) 평등하게(Equal) 실천하고(Practice) 인정하는(Accept) 레파족(LEPA族)이라는 신조어를 제안하고 있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생명사랑 신혼부부학교'는 부부간의 소통을 바탕으로 평등한 가족문화를 이끄는 프로그램이다. 함께 배우며(Learn) 평등하게(Equal) 실천하고(Practice) 인정하는(Accept) 레파족(LEPA族)이라는 신조어를 제안, 실천하고 있다.

유한킴벌리가 서울YWCA와 ‘생명사랑 신혼부부학교(이하 신혼부부학교)’ 온라인챌린지를 7월 17일부터 8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신혼부부학교는 신혼부부들에게 가족 간 사랑과 소통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프로그램이다. 서울YWCA와 함께 12년 째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2,508명의 신혼부부가 참여했다.

특히 이번 온라인챌린지는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소통문제를 경험했을 신혼부부들을 위해 꾸려졌다. 총 3단계이며 1단계에서 소통지수를 테스트해보고 2단계에서는 영상을 시청한 뒤 퀴즈를 통과해야 한다. 3단계에서 소통을 실천하는 부부의 모습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완료할 수 있다.

또 각 단계별로 100명씩 총 300명에게 유한킴벌리의 육아출산용품이 담긴 ‘허그박스’ 혹은 청소용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가 제공된다. 3단계를 모두 통과한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커브드 PC모니터를 지원한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세계 최하위권의 출산율 극복은 남녀 사이의 차이를 인정하고 배려하는 것에서 시작한다”며 “신혼부부들에게 기회와 방법을 제공해 행복한 부부 소통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