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 3종 출시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 3종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2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킨이 최근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 3종을 출시했다.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은 한스킨이 올해 초 종합 바이오제약기업 ‘셀트리온’ 인수된 후 출시한 첫 번째 고기능성 비비크림이다. 한스킨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여성들에게 일명 ‘비톡스 메이크업’ (비비크림+보톡스의 합성어)이라는 새로운 뷰티 이슈를 제안한다.
 

해당 제품은 피부톤 보정 기능 외에도 보톡스, 필러, IPL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피부과 시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은 나이가 들수록 세포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않아 발생하는 피부 탄력, 윤기, 피부톤의 문제를 개선해준다.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바이오 오리진 링클 톡 비비는 바르는 즉시 표정 주름을 커버해 더욱 탄력 있고 촘촘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 피부윤기와 탄력을 증가시켜 피부 속부터 차오른 듯한 동안 피부를 선사하는 바이오 오리진 볼륨필 비비와 피부 커버 지속력이 12시간 동안 유지되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바이오 오리진 화이트 플러스를 선보였다.


한편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은 얼마 전 방영된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에서 가수 손담비와 일본의 유명 뷰티 칼럼니스트 우에다 사치코가 추천한 비톡스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품으로 소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