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건강, 더 세심하고 편안하게 지켜드릴게요”
“온 가족 건강, 더 세심하고 편안하게 지켜드릴게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8.0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새 단장…‘이화건강검진센터’ 개소
국가건강검진에 ‘연령별 정밀검진 패키지 서비스’ 추가 제공
이화의료원이 이대목동병원 2층에 이화건강검진센터를 새롭게 개소했다. 이화건강검진센터에서는 기본적인 국가건강검진은 물론, 개인별 정밀검진서비스를 통해 보다 세밀하게 건강관리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이화의료원이 이대목동병원에 ‘이화건강검진센터’라는 이름으로 건강검진센터를 새롭게 개소, 더욱 세심한 건강검진서비스로 고객의 평생 건강 동반자가 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현재 우리나라 국가건강검진 제도는 ▲만성질환을 조기에 발견하는 일반 검진 ▲만 40세와 만 66세에 실시하는 생애전환기 검진 ▲암 조기 발전을 목적으로 하는 위, 대장, 간, 폐, 유방, 자궁경부암 등 6대 암 검진 ▲유해작업 수행 근로자에 대한 특수건강진단 등이 해당된다.

이화건강검진센터는 그간 특수건강진단기관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 받는 등 양질의 건강검진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화건강검진센터만의 생애주기별 건강검진 프로그램

여기에 더해 새 단장한 이화건강검진센터에서는 생애주기별 건강검진과 특화 검진으로 구성된 ‘정밀검진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정밀검진 패키지는 ▲60세 이상을 대상으로 건강장수검진 ▲40~59세를 대상으로 황금기건강검진 ▲30대에 세움 건강검진 ▲ 20대 청년의 몸과 마음을 살피는 북돋음 검진 등으로 구성돼있다. 개인의 위험요인을 고려한 맞춤형 암 검진과 장기이식환자의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검진도 받을 수 있다. 모든 검진에는 이대목동병원의 각 분야 최고 전문의가 직접 투입돼 정확하고 신속한 검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의 접근성도 확대했다. 이대목동병원 2층에 위치한 이화건강검진센터는 흉부촬영실, 유방촬영실, 골밀도검사실, 초음파실 등 영상의학분야의 검사와 안압·안저검사, 폐기능검사, 심전도검사, 심박변이도 검사 등 임상생리검사를 모두 한 공간에서 수행할 수 있다.

김현주 이대목동병원 이화건강검진센터장(직업환경의학과교수)은 “이화건강검진센터는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동반자로서 지역사회 주민과 노동자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화건강검진센터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검진 예약은 전화(02-2650-5388/5314)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