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특집]특별상 ‘병원브랜드 최우수병원’-서울365mc병원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특집]특별상 ‘병원브랜드 최우수병원’-서울365mc병원
  • 주혜진 기자
  • 승인 2013.09.2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비만치료 외길…최첨단 의료시스템 자랑세계적으로 비만인구는 매년 높은 비율로 늘어나는 추세다. 국내에서도 무섭게 증가하고 있는 비만치료를 위해 오직 한길을 걸어온 병원이 바로 서울365mc병원이다. 서울365mc병원은 2003년 개원 이래 오직 비만만을 연구하고 치료해온 365mc의 노하우가 집약된 비만치료병원이다.

서울365mc병원은 무균수술시스템, 마취과전문의 상주, 첨단무균에어샤워, 집중회복센터, 자가발전시스템, 집도의 컨디션검증제 등 어느 병원보다도 안전한 수술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올 1월 오직 지방흡입수술만을 시행하는 ‘서울365mc지방흡입병원’을 열어 보다 선진화된 의료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이 병원은 총 11개의 전용수술실과 56개의 회복병상은 물론 안전시설, 청결관리, 자가발전시설 등 안전시스템과 장비를 모두 갖춰 검진에서 수술 후 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진료시스템을 구축했다.

 

 

서울365mc 교대점 전경.  


▲환자안전·만족이 최우선

서울365mc병원은 국내 비만치료에 있어 독보적인 수술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환자의 다양한 체형에 따른 맞춤수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환자를 위해 이들을 전담하는 지방흡입전문의를 따로 두고 있으며 영어·중국어권 등 외국인환자를 위한 전문통역사와 코디네이터도 상주하고 있다.

이와 함께 치료를 받은 모든 환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투자를 아까지 않고 있다. 서울365mc병원은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지역 최대 규모의 각종 첨단검사장비와 시설을 갖춘 수술 전 검사센터를 내부에 별도로 구축했다.

▲글로벌 비만클리닉으로 도약

서울365mc병원은 200만건의 진료사례와 연간 1만건이 넘는 독보적인 수술건수 등 비만에 관한 한 국내 어느 병원에 견줘도 손색이 없다.

뿐만 아니라 그 실력을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중국 최대 규모의 성형병원인 심양 행림성형외과 의료진 등 아시아 각국 의료진들이 서울365mc병원의 선진의료시스템을 배우기 위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특히 올 6월에는 미국 하버드의과대학, 클리블랜드클리닉, 플로리다대학 등 각 국가의 비만수술 분야 석학들을 초청해 ‘국제비만의학심포지엄’을 개최, 세계적 권위의 비만치료분야 석학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글로벌 네트워크병원으로 도약한다는 꿈을 향해 한발 한발 전진 중이다.

서울365mc병원 김하진 병원장은 “앞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비만치료는 물론, 비만수술과 IT를 접목시켜 더욱 편리하고 체계적인 비만치료법 개발에 힘쓸 것”이라며 “국내는 물론 영미·아시아 등 해외환자유치 활성화로 국내 비만치료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