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코스메틱 “더위에 지친 내 피부, 시원하고 촉촉하게”
MLB코스메틱 “더위에 지친 내 피부, 시원하고 촉촉하게”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08.0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보다 효능과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MLB코스메틱 쿨 업 미스트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MLB코스메틱이 무덥고 습한 날씨에 달아오른 피부를 즉각 진정시켜주는 ‘쿨 업 미스트’를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MLB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에 재출시된 쿨 업 미스트는 습해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피부 수분장벽을 강화하는 마린 콤플렉스(해양심층수, 아이리쉬모스추출물)를 함유했다. 또 안개처럼 고운 입자와 시원한 분사력 등 기존 제품보다 효능과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캐모마일꽃추출물도 함유돼 과다 피지를 줄이고 수분을 보충해준다.  

고객의 편의성도 강화했다. 휴대가 용이한 50ml용량의 미니사이즈로 출시돼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MLB본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더운 날씨에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피부온도가 올라 열을 낮춰주는 쿨링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며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기존 쿨업미스트의 성분과 기능을 강화해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MLB코스메틱은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MLB코스메틱 공식몰에서 ‘쿨 업 미스트’와 ‘쿨 다운 시카 마스크팩’ ‘쿨링 바디핏 워시’ 등 쿨링제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