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이번엔 댓글 이벤트로 ‘배냇밀’ 소통 문 연다
아이배냇, 이번엔 댓글 이벤트로 ‘배냇밀’ 소통 문 연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8.24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이 8월 24일부터 31일까지 ‘배냇밀 신메뉴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아이배냇은 고객과의 소통강화는 물론, 배냇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한층 높이고 신메뉴에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참여 희망자는 배냇밀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추천 이유식 메뉴 또는 재료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이유식 메뉴나 쉽게 구할 수 없는 재료, 제철에 꼭 먹이고 싶은 재료 등을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아이배냇은 참여자 전원에게 배냇밀몰 배송비 쿠폰(3000원 상당)을 제공하고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배냇이 배냇밀 신메뉴에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이번 달 말까지 댓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은 오는 31일까지 ‘배냇밀 이유식 정기배송 2+1 앵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배냇밀몰에서 1주 배송 횟수를 6일분(주 2회), 배송 기간을 2주 이상 선택하고 정기 배송 신청하면 1주분의 이유식(최대 18팩)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는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현명한 엄마들의 요즘 이유식 ‘배냇밀’의 신메뉴를 준비하면서 고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이유식 브랜드로서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시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배냇밀 이유식 서포터즈 ‘배냇맘마’의 네이밍에 기존 아이배냇 서포터즈 의견을 반영했으며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직접 1:1 상담을 진행, 아기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 알레르기 여부를 꼼꼼히 파악해 아이에게 딱 맞는 이유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