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구강건강, 이제 씹어먹는 프로폴리스로 간편하게”
유니베라 “구강건강, 이제 씹어먹는 프로폴리스로 간편하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8.2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가 면역력 증진을 넘어 국민 구강건강관리에 나섰다.

유니베라는 구강건강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항균 프로폴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향균 프로폴리스는 청정자연의 고품질 프로폴리스 제품으로 구강에서의 항균작용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물성 츄어블 연질캡슐로 돼 있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식물에서 모은 화분과 자신의 분비물을 이용해 만든 물질로 벌집 외부로부터 바이러스와 세균 출입을 막고 벌집 내부를 무균상태로 유지시키는 항산화물질이다. 기원전 300년 전 고대 이집트 때부터 사용해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약 20여종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구강 내 항균작용과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항산화작용을 한다.

유니베라가 간편하게 구강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항균 프로폴리스를 선보였다.
유니베라가 간편하게 구강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항균 프로폴리스’를 선보였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항균 프로폴리스에는 S.I.F 인증(브라질 정부 인증 마크)을 받은 미나스제라이스 지역의 고품질 브라질산 프로폴리스와 청정자연의 호주산 프로폴리스가 배합돼있어 구강 내 항균작용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1일 최대 섭취량인 총 플라보노이드 17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알로에, 옥수수수염, 자일리톨, 페퍼민트 등 자사가 엄선한 부원료도 함유했다는 설명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항균 프로폴리스는 구강건강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 중장년층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자 프로폴리스를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고객에게 권장한다”며 “하루 2번 한 알씩 씹어서 섭취하면 돼서 간편하게 구강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항균 프로폴리스는 유니베라 대리점 및 방문판매원(UP)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는 유니베라 멤버스몰(www.uvmembers.com )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멤버스몰은 9월부터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