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곡창, ABC 착즙 주스 100% 원액 신제품 선봬
청년곡창, ABC 착즙 주스 100% 원액 신제품 선봬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0.09.2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곡창이 기존 제품인 ‘ABC 분말’에 이어 신제품 ‘ABC주스 NFC 착즙 100% 원액’을 출시했다.
청년곡창이 기존 제품인 ‘ABC 분말’에 이어 신제품 ‘ABC주스 NFC 착즙 100% 원액’을 출시했다.

 

청년곡창은 24일 기존 제품인 ‘ABC 분말’에 이어 신제품 ‘ABC주스 NFC 착즙 100% 원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BC주스는 사과(Apple), 비트(Beat), 당근(Carrot) 세 가지 과채로만 만들어지며 각각의 앞글자를 따 이름이 붙여진 건강주스다. ABC주스는 식이섬유와 폴리페놀, 각종 비타민, 철분, 베타인 등 여러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특히 식물성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돼 있어 아침에 꾸준히 섭취할 경우 배변활동에 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청년곡창의 ABC주스는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당근, 사과, 비트의 비율을 각 4:4:2로 배합했으며 원료 그대로 100% 원액을 착즙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NFC방식으로 추출했다. 또 정제수, 설탕 등 첨가물이 함유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청년곡창 관계자는 “아침에 간편하면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제품이다”며 “더 효과적으로 섭취하려면 아침에 공복으로 40ml를 섭취하거나 혹은 아침, 저녁으로 2회 섭취하되 양은 좀 더 적게 먹는 방법이 있다”고 조언했다.

참고로 단기간 몸을 가볍게 하기 위해서는 ABC주스를 섭취하면서 최대한 기름진 음식을 줄이고 하루에 물을 1.2L 이상 섭취하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